에휴… 너무 우울해진다…

1학년 열심히 놀지도 않고… 열심히 공부하지도 않았다… 그래도 목표는 1학년 끝날때 모집하는 ISTEAM

들어가기…. 열심히 삽질해가면서… 들어갔다… 그래서 2학년 생활.. 001이라는 지하동굴에서… 팀원들과…

그리고 단짝 상원이와 열심히 밤새가면서 코딩했다… ㅎㅎ 가끔씩 퀘이크도 하고… 퀘이크를 더 많이 했나??? 쿠쿠

그러다가… 군대에 입대하게 되었고… 말로만 듣던….. 군대갔다오면 printf도 까먹는다는….

그만큼 까지는 아니었지만…. 비슷해졌다….

예전 학교 소프트웨어 공모전에 냈던… 광진형이랑 광성이랑… 열심히 파란화면 몇백번도 봐가면서

만든 SFFD… 완전 백지 상태에서… 책과 그리고 무한한 인터넷에 정보를 긁어모으면서… 완벽하지는 않지만…

해냈다…. 좋은 성적은 거두지 못했지만… 드라이버도 만들어보고 좋은 경험이었다….

ISTEAM 기명이 형이… 그거 가지고 소프트웨어 멤버쉽들어 와보라고 하셔셔… 간만에 소스를 찾아봤다…

그때 정말 인터넷에 자료도 없고 해서…. 찔끔 찔끔 모아가면서…. 배웠는데… 지금 보니까…. 하얀것은 배경이고

검정것은 글자다 라고 느껴질 정도이다…. 쿠쿠 컴파일좀 해보자 해서 했는데.. 왠건… 에러가 두둥…

머리속이 백지다보니… 에러잡느라… 고생했다… 아.. 돌아버리겠다…. 미쳐버리겠다…. 너무 많이 까먹었다…

그냥 열심히 다른 공부나 할까???? 점점 컴퓨터쪽으로 자신감이 없어진다..

그나마 조금 할 줄 알았던 건데…. 저 멀리 달리고 있는 사람들을 보면…

너무 부족함을 느끼고…. 자신감도 잃고…. 윽…. 에휴….

그래도 이길로 들어온거… 끝까지 해봐야쥐… 아잣!!! 아잣!!!

기호꿍 내일 뭔가 썸띵 만드는거지?? ㅎㅎ 난 담주???? 쿠쿠 고고씽!!!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