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ese Version] 슬슬 여행의 끝도 보이는 쿠나… 쿠쿠 이제… 나가노쪽으로 이동해서.. 보드 타고… 학교로 가기만 하면 되는… 처음으로 10만원에 육박하는 열차를 타보다니 ㅡ.ㅡ;;; 아직 신칸센을 못타서 이것도 비싸다 비싸다 하는 거지만 쿠쿠 담번엔 신칸센이다…. Azusa 특급을 타고 마츠모토로 가는 중…. 산은 겨울이고.. 마을은 봄이 오는 듯… 음… 하쿠바 오오이케까지의 표… 가는 중간 중간 계절이 바뀐다.. 여긴 겨울이구나… 또 계절이 바뀌었다… 여기는 봄이쿠나… 아직까지는 봄입니다… 다시 시간을 거꾸로 거슬러 올라가는 중…. 겨울이 오고 있는 듯… 숙소 도착… 지도로 볼때는 하쿠바 오오이케에서 숙소까지… 3km정도??? 난 평지로 생각하고…계속 읽기 “하쿠바오오이케~~”

  [Japanese Version]   전날 닛코와 롯폰기를 빡시게 갔다와서… 이날은 한적하게.. 아사쿠사와 도쿄대학 관람… 주말이라서 그런가… 아사쿠사역부터.. 센소지까지 가는 길에 사람들로 꽉 차이었다~~~ 역시나 여기도 하나미를 하는 일본인들이 많았다… 먹거리도 많고~~~~ 쿠쿠 오늘의 점식… 이름이 뭐지.. 까묵었다.. ㅡ.ㅡ; ‘천둥의 문’이라는 뜻의 가미나리몬! 저기 가운데 보이는 등이 무게가 670kg에 높이가 4m…   가미나리몬에서 호조몬까지 300m에 이르는 상점가. 센소지에 이르는 마지막 문!! ‘등’ 아래에 조각되어 있는 용그림… 호조문앞에 세워져있던 1호기, 2호기, 3호기~~~ 호조문들어가서 뒷모습을 찍은 사진… 저 앞에 1호기, 2호기, 3호기가 서있었다… 센소지 앞에 청동화로… 이 연기가…계속 읽기 “아사쿠사 & 도쿄대학”

  [Japanese Version]   아침 일찍부터 나와서 탄 쾌속 열차!!! 쾌속이라고 하지만… 그래도 빠르다.. 두시간… 대신 싸다 1320엔 우왕ㅋ굳ㅋ!!! 날씨 좋다~~~ 화산활동을 생성된 주젠지호수 물이 흐르는 신쿄다리! 정말 물이 맑다… 처음으로 간곳은 린노지! 천하태평, 국가평안을 기원하면 세운탑… 이라고 한다. 그 속에는 경전 1000부가 들어있다는… 산진고라고 불리는 건물… 옆에 안나온 건물까지해서 3채의 건물을 통틀어 산진고라고 한다고하넹.. 매년 5월 10일과 10월 17일에 도쇼구에서 열리는 센닌무샤교레쓰라고하는 행사에서 사람들이 입는 옷 1200벌이 들어있다고 한다. 신큐샤라는 건물… 말의 수호신 8마리 원숭이가 있다.여러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는 원숭이 조각…   도쇼구의 상징. …계속 읽기 “닛코 & 롯폰기!!!”